728x90
이찬호 재혼 근황
김새롬의 전남편 이찬오가 재혼 후 잘 지내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. 김새롬은 최근 방송된 TV조선의 예능 프로그램 '이제 혼자다'에 출연하여 이찬오의 근황을 언급했습니다. 그녀는 이찬오가 재혼 후 잘 지내고 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고 있다고 밝혔습니다.
김새롬의 발언
- 재혼 소식: 김새롬은 "전남편도 알려진 사람이고, 그분이 재혼 후 잘 지낸다는 말을 많이 듣고 있다"며 조심스럽게 언급했습니다.
- 이혼 후 심경: 그녀는 이혼 후 자신의 커리어가 단절되었다고 털어놓으며, 이혼이 자신의 삶에 미친 영향을 이야기했습니다.
이혼 사유
- 생활 패턴의 불일치: 김새롬은 이찬오와의 결혼 생활에서 생활 패턴이 맞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. 그녀는 결혼이라는 제도에 책임감을 갖고 싶었지만, 서로의 마인드가 달랐다고 밝혔습니다.
- 결혼의 급작스러움: 결혼이 너무 급하게 진행되었고, 그로 인해 여러 문제가 발생했다고 회상했습니다.
방송에서의 감정
- 눈물의 고백: 방송 중 김새롬은 이혼 후 힘들었던 심정을 눈물로 털어놓으며, 이혼이 자신의 커리어에 미친 영향을 강조했습니다. 그녀는 "10년 동안 열심히 일했는데, 이혼 후 섭외가 끊겼다"며 안타까움을 드러냈습니다.
김새롬은 이찬오의 재혼 소식에 대해 조심스럽게 언급하며, 서로의 삶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표현했습니다. 이찬오가 재혼 후 잘 지내고 있다는 소식은 김새롬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길 바랍니다.
728x90